제목등록일
'세상을 바꾸는 힘' 여러분의 참여로 현실이 됩니다2015.09.29

세상을 바꾸는게 가능할까?

이런 의심, 회의를 가진 적이 있으신 분들도 있지만,

진실의 수호자, 뉴스타파 후원회원님들께 보고드립니다.

뉴스타파 후원회원들이 보내주신 답장은 뉴스타파 제작진들에게도 큰 힘이 됩니다.

뉴스타파를 후원해주세요. 함께 세상을 바꾸는 보람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뉴스타파 후원회원님들이 보내주신 답장


매주 목요일 뉴스타파를 보면서, 우리 아이들의 희망을 봅니다. 항상 응원드리며, 화이팅 하세요....... (최OO)

감사합니다. 뉴스타파와 같이 권력을 향해 진실을 말하는 매체를 보면 독립운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응원은 하고 있지만... 사실 많이 좌절을 경험합니다. 음식점마다 켜져 있는 종편뉴스... 자극적인 뉴스에 현혹되어 한마디씩 보태는 사람들...어쩔 수 없이 우리나라 국민들 수준이 여기까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불의를 보고 거리로 뛰쳐나오는 정치인이 하나도 없습니다. 배웠다는 교수들, 학생들 모두가 침묵합니다. 직접 피해를 입은 불쌍한 사람들이 죽음을 무릅쓰고 싸우는 경우가 종종보입니다. 각자 자기 먹고 살기 바빠서 공감해주지도 치를 부정하는 불순한 세력으로 몰아 세우고... (부조리를 보며) 좋은 게 좋은거다.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말입니다. 부조리한 사회는 절대 구성원들의 행복을 보장하지 못할텐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장두노미, 지록위마, 눈가리고 아웅... 요즘 사회를 보면 드는 생각입니다. (이OO)

늘 진실과 사실 보도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초기부터 뉴스타파를 작게나마 후원하는 1인으로서 자랑스럽습니다. 먹고 사는 게 바빠서 자주, 수시로 보지는 못 하지만 이렇게라도 써머리 해주시니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정기적으로는 아니더라도, 혹시 일력과 시간이 되신다면 이렇게 써머리를 보내주시면 세상을 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곧 환절기인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카OO)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뉴스타로 인해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열심히 살아 온 제 60인생을 후회하며, 정의의 세계를 위해 눈을 뜨고 귀를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늘 뉴스 볼 때마다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올바른 사회가 되는 그 날 까지 더욱 더 열심히 해 주세요. 열심히 응원할랍니다. 감사드립니다. (최OO)

살아 있는 저널리즘으로 기존 언론들이 접근하지도 않고 보도 않는 것들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심층 보도 부탁합니다 이런 것들이 회자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십시일반으로 후원을 더 할 것으로 믿습니다 항상 좋은 보도 감사합니다 (이OO)

언제나 수고가 많으십니다. 가끔 너무 분통이 터져 기사가 눈에 안 들어 올 때도 있지만 하나씩 변화 되어 가는 것 을 볼때 아직 정의는 살아있고 언제가는 진실이 승리 하는 날이 올 거라 믿습니다 오늘도 수고 하십시오. 베트남에서.... (OOO)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메일을 읽으니까 몸에 소름이 돋았습니다 그 만큼 기분좋은 메일이었습니다 내가 낸 작은 돈이 대한민국의 정의와 진실을 바로 잡는데 일조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수고해 주십시요 겨우 한 달에 만원 후원하면서 이런 메일을 받고 있는 김진용입니다 (김OO)

권력을 갖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만행을 저지르는 사람들 권력을 갖게되면 최선을 다해 부를 축적하고, 이를 다시 세습하고....... 상식이 통하는 세상이 올 희망은 없는건가 했습니다. 보내주신 소식에서 작은 희망 등불을 발견하고 오늘도 건강하게 시작하겠습니다. 그 곳에 계셔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뉴스타파 화이팅!!!! (김OO)

뉴스타파 보도와 함께 이렇게 후속조치 소식까지 업데이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예전에 기사 보고나서 그때 그 사건 어떻게 처리되고 있을까 하는 생각 종종 하는데, 이렇게 업데이트까지 해주시니까 뉴스타파가 뭐가 달라도 다르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편에 서서 공정한 뉴스, 살아있는 진실을 잘 전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OO)

우리나라에 뉴스타파가 생긴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시작은 정부의 언론탄압으로 시작이 되었지만, 앞으로는 정부를 압박하고 시민을 대변하는 진정한 탐사저널리즘으로 쭉쭉 뻗어 나가길 정말 기원합니다. 후원하는 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제가 뉴스타파 후원회원이라는게 정말 뿌듯합니다.

모든일은 사람이 하는일 뉴스타파에 일하시는 모든 분들이 힘내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언제나 건강을 빌어드립니다. (서OO)

감사합니다 ㅠㅠ 힘내세요~~ 할수있는게 후원금 몇푼 내는 것 밖에 없네요 ㅠㅠ (김OO)

안녕하세요~ 뉴스타파를 사랑하는 김서현입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보내주시는 뉴스레터 덕분에 세상 돌아가는데 대해 관심을 갖게 돼요.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TV 뉴스에서 알려주지 않는 가려진 진실들을 뉴스타파는 가감없이 파헤치니 제가 다 속이 후련할때가 많아요^^ 뉴스레터에서 안타까운 진실을 마주 할때엔 제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에 속상할때도 있구요... 먹고 사는게 먼저라 뭐라도 돕고 싶고 하고 싶은데 마음 뿐이네요 ㅠㅠ 앞으로 뉴스타파 더 열심히 후원하고 사랑할께요, 좋은 소식, 진실의 편지 매일 매일 기다릴께요^^

모두 건강하시고 화이팅 하세용~ 항상 응원합니다. (김OO)